닫기  

네모SDS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안내
작성자 (주)네모SDS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29 12:51:5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99

** 교환처리 안내 **



+ 제품을 사용하셨거나, 다시 판매할 수 없을 정도로 훼손 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+ 네이버 페이의 경우 시스템상의 반품 수거 현황과 실제 수거 완료일이 1~2일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
네모SDS의 교환은 국가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
해당 접수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스마트스토어 톡톡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mosds) 또는 상품 Q&A 게시판을 이용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(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발송할 경우 교환 접수가 철회되며, 착불로 반송되니 유의해 주세요.)


총 교환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주말 제외 약 1~10일 소요됩니다.




1. 교환 절차 (네이버페이도 같습니다.)


1) 스마트스토어 톡톡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mosds) 또는 네모SDS 홈페이지의 Q&A 게시판을 이용해 주문번호와 함께 교환 접수를 합니다.

     →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말씀해 주시면 카카오톡이나 게시판 댓글로 해당 상품의 재고 유무를 알려드립니다.


2) 자사에서 반품접수를 진행합니다. (수거 기사님은 접수 후 1~3일 내로 방문하십니다.)

     →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부재중이거나 다른 이유로 물품을 받지 못하고 접수 기간(7일)이 초과될 경우 교환 접수가 철회되며, 재접수는 불가능합니다.


3) 왕복 택배비의 경우 6000원을 상자에 동봉해 넣어 주시거나, 네모SDS의 계좌로 6000원을 입금해 주세요.

     → 계좌: 우리은행 1005-402-486342, 국민은행 477001-04-104554, 예금주: 네모SDS

     → 제품 자체의 불량일 경우는 정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 배송비는 네모SDS에서 부담합니다.

     →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
4)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물품을 전달해 주세요.


5) 상품이 사무실에 도착한 후 곧바로 제품의 상태 및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.


6) 가능 여부 확인 후 당일 배송하며, 수령일은 배송일 기준으로 주말 제외 1~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
+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     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품을 훼손할 경우

     주문제작품일 경우

     주문자의 실수로 인한 오배송이 발생한 경우 (번호, 주소 등)

     단순 변심일 경우




기타 문의사항은 스마트스토어 톡톡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mosds) 또는 홈페이지의 Q&A 게시판으로 보내 주시면 신속한 답변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