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반품/환불처리 안내 **
+ 제품을 다시 판매할 수 없을 정도로 훼손 시, 주문제작품은 반품과 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.
네모SDS의 반품과 환불은 국가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해당 접수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상품 Q&A 게시판을 이용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(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발송할 경우 환불 접수가 철회되며, 착불로 반송되니 유의해 주세요.)
환불 금액 입금의 경우 네모SDS에서 반품 제품 수령 후 약 1~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카드 결제 취소 시 카드사별 취소 승인일이 다를 수 있으니 카드사에 개별 문의해 주세요. (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총 환불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주말 제외 약 1~10일 소요됩니다.
1. 반품/환불 절차 (네이버페이도 같습니다.)
1) 스마트 스토어 톡톡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mosds) 또는 네모SDS 홈페이지의 Q&A 게시판을 이용해 주문번호와 함께 반품/환불 접수를 합니다.
2) 자사에서 반품접수를 진행합니다. (수거기사님은 접수 후 1~3일 내로 방문하십니다.)
→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부재중이거나 다른 이유로 물품을 받지 못하고 접수 기간(7일)이 초과될 경우 접수가 철회되며, 재접수는 불가능합니다.
3) 반품 택배비의 경우 3000원을 상자에 동봉해 넣어 주시거나, 네모SDS의 계좌로 3000원을 입금해 주세요.
→ 계좌: 우리은행 1005-402-486342, 국민은행 477001-04-104554, 예금주: 네모SDS
→ 제품의 불량일 경우는 정상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 배송비는 네모SDS에서 부담합니다.
→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4)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물품을 전달해 주세요.
5) 물품이 사무실에 도착한 후 제품의 상태 및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.
6) 환불 금액 입금은 약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+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품을 훼손할 경우
주문제작품일 경우
주문자의 실수로 인한 오배송이 발생한 경우 (번호, 주소 등)
기타 문의사항은 스마트 스토어 톡톡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emosds) 또는 홈페이지의 Q&A 게시판으로 보내 주시면 신속한 답변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